최고 연 4.5%...업계 최고 수준

사진=OK저축은행 제공
사진=OK저축은행 제공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OK저축은행이 ‘읏맨 럭비단‘ 창단을 기념해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한다고 24일 밝혔다.

금리가 인상되는 상품은 △OK e-안심정기예금 △OK e-정기예금 등으로 최고금리 연 4.5%를 제공한다.

만기는 3년이지만 1년만 돼도 중도해지 손해 없이 정상이율로 해지할 수 있는 상품인 OK e-안심정기예금의 금리는 4.5%로 기존보다 0.7%p 오른다. 고정금리 상품인 OK e-정기예금의 금리도 최고 4.5%로 상향 조정된다.

OK저축은행은 중장기 목돈 마련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OK e-안심정기예금에 가입기간 15개월 구간을 신설했다. 15개월 가입시 연 4.5%를 제공한다.

단기 목돈 마련을 위해 가입기간 9개월 구간도 신설해 연 4%를 적용한다. 해당 상품들은 별도 우대조건 없이 기본 금리만으로 최고금리를 받을 수 있다.

두 상품은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OK저축은행 모바일앱과 저축은행중앙회의 모바일앱 ‘SB톡톡 플러스‘에서 가입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금융권 최초의 럭비 실업팀인 ‘OK금융 읏맨 럭비단‘ 창단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했다“며 “OK저축은행은 고객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서민금융기관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