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국민은행.
사진. 국민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일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한 일상 속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Green Month, 다함께 봄꽃 플로깅’ 행사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한강 반포시민공원에서 진행된 이번 플로깅에는 KB국민은행 임직원과 가족 그리고 고객까지 약 120여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특히 이번 플로깅은 봄꽃이 만개한 가운데 진행돼 즐거움을 더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ESG 실천 문화를 확산하고자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하는 봄꽃 플로깅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향후, KB국민은행은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활동을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실시 할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 Green Wave 必환경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지난 2020년부터 진행했던 △Less Paper △Save Energy △No Plastic 활동에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통해 나와 지구의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의 Care Myself 활동을 더해 보다 확장된 개념의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