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TV 디즈니+’ 정식 서비스 론칭
구성원 니즈 따라 맞춤 할인 요금제도

KT는 가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고 가족 구성원 니즈를 섬세하게 케어하고자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광고스틸컷. 사진. KT.
KT는 가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고 가족 구성원 니즈를 섬세하게 케어하고자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광고스틸컷. 사진. KT.

[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KT는 가족 구성원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요금 할인 등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가족 만족 프로젝트의 첫번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OTT 를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도록 구독 서비스를 리뉴얼해 선보인 것이다.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프리미엄, 티빙,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밀리의 서재 등 여러 구독형 서비스를 KT홈페이지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독 신청할 수 있다. OTT 구독을 통해 신청하면 매월 1000원~2000원의 상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KT는 OTT중 특별히 디즈니+ 와의 제휴 혜택을 강화했다. KT는 지니 TV에 디즈니+를 론칭한 기념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지니 TV 초이스 요금제와 최신형 셋톱박스로 신규 가입 또는 변경하는 고객에게 디즈니+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IPTV 요금과 디즈니+ 이용료가 결합된 지니 TV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를 3년 약정 인터넷 결합 기준으로 월 2만5300원에 선보이고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지니 TV 디즈니+월정액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KT는 가족 만족 프로젝트 차원에서 세대별로 만족을 더해 주는 신규 상품과 맞춤 혜택들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전용 데이터로 음악을 무제한 들을 수 있는 지니팩을 18세 이하 청소년 고객에게 5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청소년 지니팩 반값 프로모션을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청소년 자녀의 스마트폰 요금이 고민이라면, 프리미엄 가족결합 청소년 할인을 이용하면 된다. 데이터 무제한과 멤버십 VIP가 제공되는 5G베이직 요금을 기존 8만원에서 월 3만4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유튜브를 좋아하는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은 프리미엄 가족결합과 기초연금 할인 혜택을 활용해 5G베이직 요금제를 월 2만7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월 5천원을 추가하면 유튜브 초이스 혜택을 적용 받아 광고 없이 유튜브를 볼 수 있다. KT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시니어 고객의 경우 월 제공 데이터의 평균 40% 이상을 유튜브 시청에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  부모님들을 위해 맞춤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초등학교 입학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해 지난 13일 신비키즈폰3도 출시했다. KT 전용 혜택인 우리 아이 할인을 이용하면 통화와 문자 제공이 무제한인 키즈 요금을 월 1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 요금에 무료 제공되는 안심박스를 통해 자녀 위치 확인, 폰 사용 관리, 유해 차단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구강본 KT 고객사업본부장(상무)은 “유무선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KT에게 가족은 만족과 보답을 드릴 최우선 고객”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KT에서 가장 좋은 통신 경험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