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평 이벤트도 진행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NH농협카드는 '지금 잘 사는 방법, zgm.'이라는 슬로건 아래 구축한 신규브랜드 'zgm.(지금)'과 온라인소비특화 상품 'zgm.the pay (지금 더페이)·zgm.streaming(지금 스트리밍)' 2종을 소재로 신규 광고영상 2편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금 세상은, zgm. 할인'이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zgm.'카드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상품 혜택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광고영상은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상품 및 광고 캠페인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NH농협카드, 가맹점 매출·상권분석 서비스 개시
- NH농협카드, 고객 편의성 강화 'NH pay' 리뉴얼
- NH농협카드, 수확철 맞아 파주시 자매결연마을 일손돕기 실시
- NH농협카드, '제1회 RPA 빅리그' 1위 수상
- NH농협카드-한국은행, 빅데이터 기반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NH농협카드, 삼성페이 해외 현지 결제서비스 오픈
- NH농협은행, ‘NHOnePASS 자동로그인 시스템’ BM특허 획득
- NH농협카드, 대성에너지와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제휴
- NH농협카드, 'zgm.'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돌파
- NH농협카드, 국내 최초 금융·투자 PLCC '나무 NH농협카드' 출시
- NH농협카드, '지방보조금 전용카드' 신규협약 체결
최동수 기자
dong8266@dailyimpac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