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달 론칭한 '지금 잘 사는 방법, zgm.' 신규 광고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해당 영상은 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편·한소희편 총 2편으로 제작되어 '지금 잘 사는 방법 zgm.'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zgm.the pay(지금 더페이)카드, zgm.streaming(지금 스트리밍)카드 혜택을 일상에 담았다.'지금 무엇을 하든, 지금 어디에 있든, 지금 어떤 페이를 쓰든 zgm. 할인'이라는 메시지와 조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줘 MZ세대의 큰 관심을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NH농협카드는 '지금 잘 사는 방법, zgm.'이라는 슬로건 아래 구축한 신규브랜드 'zgm.(지금)'과 온라인소비특화 상품 'zgm.the pay (지금 더페이)·zgm.streaming(지금 스트리밍)' 2종을 소재로 신규 광고영상 2편을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금 세상은, zgm. 할인'이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zgm.'카드와 함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상품 혜택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광고영상은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