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H농협카드.
사진. NH농협카드.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난 달 론칭한 '지금 잘 사는 방법, zgm.' 신규 광고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NH농협카드 광고모델 강하늘편·한소희편 총 2편으로 제작되어 '지금 잘 사는 방법 zgm.'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zgm.the pay(지금 더페이)카드, zgm.streaming(지금 스트리밍)카드 혜택을 일상에 담았다.

'지금 무엇을 하든, 지금 어디에 있든, 지금 어떤 페이를 쓰든 zgm. 할인'이라는 메시지와 조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줘 MZ세대의 큰 관심을 얻었다.

이번 광고 2편은 1월 첫째 주 조회수 1000만을 각각 돌파해 합산 2000만뷰를 달성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브랜드에 대한 친숙함을 가지면서도 차별화된 광고캠페인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