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수협은행.
사진. 수협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Sh수협은행은 오는 3월 31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달성한 개인고객 2,5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Show me the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수협은행은 Show me the 여행 이벤트를 통해 △여행적금 △헤이(Hey)적금 △Sh해양플라스틱Zero!적금 중 하나 이상 가입한 고객 2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 가입조건은 6개월 이상, 20만원 이상 신규가입과 자동이체 신청이 필수다. 미션을 달성한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가입되며, 오는 4월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 방역수칙 완화로 국내외 여행 수요가 늘면서 MZ세대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여행적금’은 6개월 만기 기준 최고 6.0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이밖에 비대면 전용상품인 ‘헤이(Hey)적금’은 1년 만기 기준 최고 연 3.8% 금리가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또, 해양환경보호를 지원하는 ESG 공익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Zero!적금’은 1년 만기 기준(정액적립식) 최고 연 4.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Show me the 여행 이벤트는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헤이뱅크)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하는 봄을 앞두고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나 단기 목돈 마련을 목표로 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