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를 마친 강신숙 행장(앞줄 가운데)과 MDRT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Sh수협은행.
행사를 마친 강신숙 행장(앞줄 가운데)과 MDRT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Sh수협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Sh수협은행은 비이자수익 사업 활성화 및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2023년 방카 MDRT CLUB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방카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보험설계 및 판매분야에서 연간 5억원 이상 실적을 달성한 최고의 직원에게만 회원 가입 자격이 주어지는 명예의 전당이다.

수헙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특히, Sh MDRT 회원들은 상품 판매 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 대고객 자산관리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며 고객중심경영 실천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3년 비이자수익 사업 추진계획 공유, 신임회장 임명장 수여, 마케팅 우수사례 발표, 공제 마케팅 핵심전략 강의 등이 진행됐다.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방카슈랑스의 핵심은 단순히 보험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과의 약속과 믿음을 지키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MDRT 회원들이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수협은행 비이자 수익 다변화의 선봉에 서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MDRT 회원 50여명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