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나은행.
사진. 하나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하나은행은 VIP 손님 대상 차별화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VIP H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VIP H 라운지’는 하나은행 VIP 손님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하나원큐’ 앱에서 제공된다. VIP 손님 대상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프리미엄 콘텐츠, 오프라인 PB상담 서비스 예약 등의 서비스가 지원된다.

구체적으로 VIP H 라운지에서는 △부동산투자자문, 상속증여상담 등 전문가 서비스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리빙트러스트 등 특화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 △하나원큐 M 프리미엄 매거진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각 카테고리 별 상세 서비스에 대해 자산관리 전문 PB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하나은행은 이번 ‘VIP H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손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VIP손님이 ‘VIP H 라운지’에서 상담 예약 시 다이슨 에어랩 및 스타벅스 커피를 경품으로 추첨 지급한다.

또, 오는 19일 VIP 손님을 위한 2023년 재테크 세미나를 하나원큐 앱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시청하고 상담 신청을 한 손님 또한 오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손님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전용 디지털 공간에서 휴먼터치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VIP H 라운지’의 핵심”이라며 “디지털 자산관리 영역의 VIP손님 만족도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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