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100명에게 음식 쿠폰 증정

사진. 하나은행.
사진. 하나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하나은행은 매월 1일을 ‘하나데이’로 지정하고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하나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1월부터 시작된 ‘하나데이 이벤트’는 매월 1일 단 하루만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다. 쉽고 간편한 참여만으로도 하나머니‧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손님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하나데이 이벤트’는 손님이 매월 1일 ‘하나원큐’ 에서 해당월의 퍼즐 이미지를 수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을 대상으로 매월 100명을 추첨해 음식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특히, 이벤트 참여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서비스 ‘하나머니’도 최대 1만머니까지 랜덤으로 적립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상‧하반기 각각, 이벤트에 모두 참석한 손님 중 5명을 추첨해 패밀리레스토랑 쿠폰을 증정하고, 1년간 매월 빠짐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맛집 탐방 여행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더 많은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나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하나원큐가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뱅킹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