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나카드.
사진. 하나카드.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하나카드는 '더 가치 있는 만족'을 슬로건으로 Raffle Marketing 방식으로 기획 된 새로운 프로젝트 'Craffle Project – Series 1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패션 플랫폼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있는 'Raffle Marketing' 방식을 카드상품에 적용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런칭한 'Craffle Project' 역시 이러한 마케팅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Card와 Raffle의 합성어로 카드상품에 Raffle Marketing 방식을 접목시켜 특별한 카드 상품과 서비스를 한정된 손님에게만 제공하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Craffle Project의 첫 협업 브랜드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정통 스테이크 브랜드인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다. 프로젝트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가지 요소인 가치, 희소성, 경험을 모두 갖추고있는 브랜드란 점이 첫 파트너로 선택한 이유이다.

하나카드의 프리미엄 카드인 CLUB Primus Point 카드를 기반으로 제작 되는 이번 한정판 카드는 카드 플레이트에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의 로고를 멋스럽게 새겨 넣어 100매 한정판으로만 출시된다. 

또한 프로젝트 참여 손님에게는 한정판 굿즈인 'Hana Craffle 코스 요리' 이용권이 제공된다.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하나카드 Craffle Project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추천인 코드를 입력 후 신청하면 완료되며 추천인 코드 배포 방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특별한 카드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