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손잡고 PLCC 출시...특화 혜택 장착

장보기 최대 12% 적립 혜택, 월 가입비 지원도

SSG.COM카드 Edition2 이미지. 사진. SSG닷컴
SSG.COM카드 Edition2 이미지. 사진. SSG닷컴

[데일리임팩트 김성아 기자] SSG닷컴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에 대한 혜택을 키운다.

SSG닷컴은 현대카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SSG.COM카드 Edition2’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멤버십 이용료 지원은 물론 할인 쿠폰, 구매 적립 등 멤버십 이용자에게 맞춘 생활 밀착형 쇼핑 혜택을 한 곳에 모은 전용 카드다.

이번 PLCC는 스마일클럽의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 역시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카드 발급 고객은 자동으로 스마일클럽에 가입된다. 이에 따라 스마일클럽 멤버십의 공용 혜택인 장보기 5% 적립부터 할인쿠폰, 스타벅스 사이즈업 등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사용 실적 기준인 월 30만원을 달성한 고객은 스마일클럽 월 이용료 3900원을 전액 면제 받을 수 있다.

카드 전용 혜택은 최대 12%의 SSG머니 적립이다.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제공되는 5% 적립 혜택과 별개로 KEM 서비스를 통해 월 최대 1만원까지 최대 7%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SSG닷컴 이외 사용처에는 결제 시 0,5% 적립이 적용된다. SSG머니는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는 물론 모든 SSG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스마일캐시로 전환할 경우 G마켓과 옥션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카드 발급은 온라인에서 손쉽게 할 수 있다. SSG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할 수 있으며 발급과 동시에 스마일클럽 가입, 정기결제 등록이 적용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결제 수단을 등록할 경우 가맹점 어느 곳에서나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1만원으로 국내 전용과 국내외 전용(VISA)이 동일하다.

SSG닷컴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이번 PLCC 출시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 모두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해 충성도 높은 고객을 추가 확보하고자한다”며 “향후에도 멤버십과 연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