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국민은행.
사진. KB국민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5일까지 리브 Next(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포토카드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 Next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 14세에서 25세까지의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콘서트 티켓 2매를, 150명에게 콘서트 기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콘서트 관련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이 리브 Next의 방송 채널인‘리넥TV’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신인 때부터 KB국민은행과 함께해온 에스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 등 온라인 공간에서 에스파와 함께 선보일 KB국민은행의 미래 금융 스토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에스파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콘서트를 개최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공연 둘째 날(26일)에는 현장에 참석이 어려운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만 14세에서 18세까지의 청소년은 오는 5월 말까지 리브 Next에서 ‘리브 Next카드 에스파 에디션’을 신청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리브포켓’ 충전 금액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머니 충전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편의점, 커피 및 음료 전문점 등에서 월 최대 1000원까지 5% 할인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