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우리은행.
사진. 우리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에서 ‘도전! 우리펫모델’ 본선 대국민 투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1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과 우리WON뱅킹에서 펫모델을 선정하는 ‘도전! 우리펫모델’콘테스트를 실시한 바 있다. 2주간 진행된 예선에는 약 1만 건이 응모됐다. 이 가운데 ‘좋아요’수와 인플루언서 ‘댕냥’의 심사를 거쳐 대국민 투표 대상인 24마리의 반려동물이 선정됐다. 최종 우승 펫모델은 투표를 통해 반려견과 반려묘 1마리씩 총 2마리가 선정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투표는 만14세 이상 ‘우리WON뱅킹’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본선 결과는 이달 23일 ‘우리WON뱅킹’에서 발표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최종 우승 펫모델은 우승상금 1000만원과 함께 우리은행 펫모델로도 활약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투표에 참여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의류 관리기, 태블릿PC, 호텔 뷔페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과 우리 금융상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번 본선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