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7개 BMW 공식 딜러 중 선정
서비스 센터 분야서도 상위권 휩쓸어

지난 27일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4'에서 수상한 삼천리 모터스 임직원 단체사진. /사진=삼천리 모터스
지난 27일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4'에서 수상한 삼천리 모터스 임직원 단체사진. /사진=삼천리 모터스

[데일리임팩트 김현일 기자] BMW(비엠더블유)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가 서비스 부문 최고 딜러사로 4년 연속 인정받았다.

28일 삼천리 모터스는 지난 27일 열린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4’에서 서비스 부문 최고 영예인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4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는 매년 삼천리 모터스 등 전국 7개 BMW 공식 딜러사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세일즈, 서비스, 파이낸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베스트 서비스 센터 분야에서도 괄목할 만한 결과를 거뒀다. 중정비를 담당하는 ‘풀샵’ 부문에서는 삼천리 모터스 천안, 군포, 청주, 동탄 서비스 센터가 각각 1~4위를 석권했다. 경정비를 담당하는 ‘메캐닉샵’ 부문에서는 세종, 안산, 안양 서비스 센터가 각각 1~3위를 휩쓸었다.

이뿐만 아니라 △BMW 차량 최고 판매 기록을 달성한 이에게 수여되는 ‘BMW 세일즈 프리미엄 클럽’ △BMW 최상위 서비스 레벨을 인증하는 ‘마스터 서비스 어드바이저’ △인사제도·인재육성·조직관리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이에게 주어지는 ‘엑설런스 인 리테일 HR’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삼천리 모터스 임직원의 수상이 이어졌다.

삼천리 모터스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딜러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서비스 네트워크 가동률을 극대화하는 데도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