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일까지 라인프렌즈와 협업 이벤트 진행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인프렌즈와 협업. /사진=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인프렌즈와 협업. /사진=크래프톤

[데일리임팩트 이승석 기자] 크래프톤이 IPX(구 라인프렌즈)와 손잡고 자사 모바일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2일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통해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인프렌즈는 2011년 전 세계 2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앱인 라인의 오리지널 캐릭터다. 브라운, 코니, 샐리 등 개성있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따. 

이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하면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다음달 3일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일부 아이템들은 용의 해를 맞아 용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샐리 버디, 드래곤 샐리 버디 의상, 초코 드레스 세트, 레너드 우비 세트, 샐리 배낭 등 아이템이 구성됐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초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오토바이인 코니 오토바이도 출시됐다.

IP 테마 브랜드 형식의 로얄 패스인 프라이즈 패스도 추가됐다. 게임 내 화폐인 UC를 사용해 활성화하고,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로얄 패스 단계에 따라 △드래곤 브라운 세트 △드래곤 브라운 머리장식 △드래곤 코니 세트 △드래곤 코니 머리장식 △라인프렌즈 낙하산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