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온라인몰 포인트 3%, 연 50만 포인트까지

[데일리임팩트 최태호 기자] 현대카드는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에디션2’와 ‘코스트코 리워드 비즈니스 현대카드 에디션2’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에디션2’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코스트코를 포함한 모든 가맹점에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결제 금액의 3%, 코스트코 매장에서는 결제 금액의 2%를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연간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적립되고, 코스트코 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적립 한도 없이 1%를 적립할 수 있다. 연회비는 2만원이다.

적립된 코스트코 리워드 포인트는 매년 12월 상품권으로 자동 지급되며 상품권은 코스트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코스트코 리워드 에디션 디자인. /사진=현대카드.
코스트코 리워드 에디션 디자인. /사진=현대카드.

‘코스트코 리워드 비즈니스 현대카드 에디션2’는 사업자 전용으로 혜택은 동일하다. 다만 △사업장 매출 분석 △카드 매출 입금 일정 확인 △빅데이터 기반 지역별 배달 선호도 확인 등 사업자 특화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플레이트는 총 2종을 선보인다. 코스트코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창고형 마트 배경의 ‘웨어하우스(Warehouse)’,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Executive) 멤버십 전용 디자인으로 블랙과 골드의 대비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골든 라인(Golden Line)’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