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일상과 연계해 재치있게 전달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KB국민카드가 신상품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Time To WE:SH'라는 광고 슬로건과 함께 'KB국민 위시(WE:SH)카드'가 고객의 소비여정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인 점을 각인시키고자 했다.
'위시카드'가 제공하는 맞춤형 혜택을 보여 줌으로써 'KB국민 위시(WE:SH)카드'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카드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지난 6년 동안 꾸준히 KB국민카드와 인연을 맺어온 대표 광고모델 박서준이 출연해 고객의 일상을 쫓아다니며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상품별 특징을 소개한다.
'KB국민 위시(WE:SH)카드'는 총 3가지 종류로 연초 출시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KB국민카드의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직관적인 메세지로 소개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KB국민카드, 창립기념일 맞아 위시드림 캠페인 전개
-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글로벌 현장경영 나서
- KB국민카드, '9년 연속' 예비 초등학생에 책가방 선물
- KB국민카드, 사회공헌 지속…난방비 5000만원 지원
- KB국민카드, 인공지능 마케팅 시스템 '에임즈' 오픈
- KB국민카드, 스타트업과 동반성장 위한 오픈이노베이션 추진
- KB국민카드, ‘퍼핀카드’ 대행 업무 시작...“스타트업 발굴“
- "해외여행, KB국민카드 꼭 챙기세요"
- KB Pay 이용자 수 꾸준히 증가...콘텐츠 다양화 승부수 通했다
- KB국민카드, 취약노인돌봄 후원금 1억5000만원 전달
- KB국민카드, 취약계층 아동 위해 5000만원 기부
최동수 기자
dong8266@dailyimpac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