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일상과 연계해 재치있게 전달

사진. KB국민카드.
사진. KB국민카드.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KB국민카드가 신상품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Time To WE:SH'라는 광고 슬로건과 함께 'KB국민 위시(WE:SH)카드'가 고객의 소비여정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인 점을 각인시키고자 했다.

'위시카드'가 제공하는 맞춤형 혜택을 보여 줌으로써 'KB국민 위시(WE:SH)카드'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카드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지난 6년 동안 꾸준히 KB국민카드와 인연을 맺어온 대표 광고모델 박서준이 출연해 고객의 일상을 쫓아다니며 'KB국민 위시(WE:SH)카드'의 상품별 특징을 소개한다.

'KB국민 위시(WE:SH)카드'는 총 3가지 종류로 연초 출시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KB국민카드의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직관적인 메세지로 소개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