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 첫 건강보험 출시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KB라이프생명이 온라인 보험 상품 ‘KB내맘대로 Pick!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신상품 가입 이벤트와 보장분석 체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B내맘대로 Pick!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은 KB라이프생명이 온라인 채널에서 처음 선보이는 건강보험 상품이다. 한국인의 3대 질환으로 꼽히는 암·뇌·심장에 대해 집중적으로 구성,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생활습관과 가족력 등 장래의 위험요소에 따라 암, 뇌/심장질환, 수술/입원비를 보장하는 3가지 플랜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3가지 플랜 내에서 고객이 직접 필요한 특약을 선택하거나 제외하는 등 DIY(사용자 직접 제작)형 맞춤 설계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올인원 암플랜은 암 진단과 수술은 물론이고 표적항암약물치료나 방사선약물치료 등 진단과 수술사이에 발생하는 치료비까지 보장한다.
뇌심튼튼 보장플랜은 뇌와 심장에 대한 각종 질환이 발생할 경우 진단과 수술비를 보장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수술입원 보장플랜은 다양한 입원특약부터 수술보장특약까지 갖춰 입원과 수술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재해로 인한 골절 및 깁스치료와 장해까지 특약으로 폭넓게 보장한다.
또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에서 ‘고객 맞춤형 디지털 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이 현재 보유한 보험상품을 꼼꼼하게 분석한 후 보완이 필요한 보장과 보험상품에 대해 디지털PB와 채팅이나 전화로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온라인 전용 건강보험 신상품과 디지털 보장분석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내맘대로 Pick!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지털 보장분석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평균 수명이 늘어나며 질병으로 인한 재무적 리스크에 대비할 수 있는 건강보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고객의 수요를 파악해 온라인 채널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라이프생명, 올해의 광고상 ESG 부문∙테크 부문 수상
- KB금융 비은행 계열사 희비...보험 '미소'-카드 '울상'
- KB금융, '블라인드 펀드 ESG투자' 모범기준 수립
- KB라이프생명, WM 서비스 고도화 위한 ‘웰스브릿지’ 오픈
- 실적 부풀리기였나? 보험사, 3분기 실적 일제히 악화
- 보험사 新격전지 '요앙사업'...손보사 DB도 뛰어들었다
- KB라이프생명, 임직원 화합 위한 우수동호회 시상 진행
-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조혈모프렌즈 대학생 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2024 사회공헌 발대식 개최
- KB라이프생명, 제3기 ‘KB스타지기(知己)’ 고객 패널 모집
-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제26회 전국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