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많고 실력 있는 MDRT 육성 위해 노력"

AIA 프리미어파트너스가 지난 12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MDRT 컨퍼런스’를 진행했다/사진=AIA 프리미어파트너스 제공
AIA 프리미어파트너스가 지난 12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MDRT 컨퍼런스’를 진행했다/사진=AIA 프리미어파트너스 제공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AIA 프리미어파트너스는 지난 12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MDRT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AIA 프리미어파트너스가 전문성과 윤리의식을 가진 보험인을 상징하는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백만 달러 원탁회의) 달성자를 GA시장에서도 적극 양성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임직원을 비롯해 AIA생명 네이슨 촹 대표이사, 강현호 전 한국 MDRT협회 협회장 등을 포함한 4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공태식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총 151명의 2024년 MDRT 달성자를 축하하는 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식 이후에는 AIA 프리미어파트너스의 MDRT 인재 육성에 대한 철학과 방향성을 공유하는 ‘모티베이션 세션’이 이어졌다.

MDRT는 생명보험업계에서 고소득 설계사들이 모인 전문가 단체로 생명보험 판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여겨지고 있다. 현재 전 세계 80개국, 500여개 생명보험업계 기업에 소속된 재무설계사들이 MDRT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AIA 프리미어파트너스는 지난달 말 기준 총 151명의 MDRT 설계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약 30여명이 TOT, COT 자격을 가진 설계사로 아너 롤(Honor Roll) 달성자 또한 포함돼 있다. COT(Court of the table)는 보통 MDRT 실적의 3배 달성자를, TOT(Top of the Table)는 MDRT 실적의 6배 이상을 기록한 설계사를 일컫는다. 아너 롤(Honor Roll)은 15회 이상 MDRT를 달성한 설계사를 뜻한다.

AIA 프리미어파트너스는 지난해 8월 설립 후 반년 동안 1400여명 이상의 설계사를 갖추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이에 향후에는 규모 확대를 통한 외적 성장을 넘어 MDRT 설계사 육성에도 적극 동참하며 더욱 내실 있는 성장을 이뤄 나갈 계획이다.

공태식 AIA 프리미어파트너스 대표는 "올해부터 MDRT 달성자 양성을 전략 방향 중 하나로 삼고 우수 설계사 배출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리미어 GA’로 성장하고자 그 입지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