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롯데카드 제공
사진=롯데카드 제공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롯데카드는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협업한 ‘Trip to 로카(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트래블월렛과 함께 지난해 7월 출시한 트립 투 로카는 기본 혜택으로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 시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2% 결제일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은 트립 투 로카 기본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플레이트에는 빠니보틀 일러스트 이미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실적에 관계 없이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오는 6월 30일까지 트립 투 로카(AMEX) 및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할 경우 할인 한도 없는 3.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오는 3월 31일까지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한정 해외 1.5% 결제일 할인이 추가돼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가맹점에서 할인 한도 없는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연회비는 2만원(AMEX)이다. 롯데카드 디지로카앱·홈페이지·트래블월렛앱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빠니보틀과 협업을 기념한 유튜브 콘텐츠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혜택을 활용해 홍콩을 여행하는 빠니보틀 모습을 볼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트립 투 로카는 국내외 어디서든 한도 없는 할인을 제공하는 실속 있는 혜택 여행 특화 카드“라며 “인기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으로 탄생한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은 새로운 플레이트 디자인과 해외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