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변윤재 기자] 네이버가 사진으로 상품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방대한 콘텐츠 가운데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찾도록 지원하는 이 서비스를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한편, 상품 노출 빈도를 높여 판매자의 성장을 유도할 방침이다. 20일 네이버는 지난 1월 인수한 패션 개인간거래(C2C) 플랫폼, 포시마크에 포시 렌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시 렌즈는 포시마크 모바일 앱 검색창 우측의 렌즈 아이콘을 터치하면 사용할 수 있다. 여성·남성 의류, 신발, 가방 카테고리에서 사용자가 촬영한 이미지와 일치하거나 가
[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네이버가 북미 1위 C2C(개인 간 거래) 패션 플랫폼인 포시마크 인수를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포시마크의 기업가치는 약 12억달러(약 1조5000억원, 기준환율 1274.4원)이다. 네이버는 인수 종결 후, 포시마크의 가용 현금을 포함한 주식 취득 댓가는 13억1000만달러(약 1조6700억원)라고 공시했다. 인수 완료 후 네이버 계열사로 편입된 포시마크는 5일 나스닥 상장을 철회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이번 포시마크 인수를 통해 네이버는 일본, 유럽, 북미까지 잇는 글로벌 C2C 주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