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SK텔레콤(SKT)이 주변 친구와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T우주 선물하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T우주 선물하기는 우주패스 올라이프미니멀리즘 뿐 아니라 진맛과 명품과일, 투썸플레이스 커피 캡슐 등 다양한 정기배송 상품까지 선물 할 수 있다.가령 우주패스life 1개월권을 선물 받은 고객은 투썸플레이스 카페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한달간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50여종의 제휴처 중에서 취향에 맞는 곳을 골라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특히 T우주 선물하기는 전화번호만 있으면 통신사에 상
[데일리임팩트 변윤재 기자] SK텔레콤이 새로운 구독 서비스인 우주패스 패밀리를 출시했다. 우주패스 패밀리는 사용하던 우주패스를 그대로 유지하되, 최대 3명을 패밀리 멤버로 초대해 구독상품 활용도를 높였다. 패밀리 멤버는 통신사 상관 없이 지정할 수 있으며, 우주패스 all 또는 mini 외에 두개 상품을 연간 이용하거나 스탠다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쓸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우주패스 all 사용자의 경우, 가입자는 해외직구 무료배송, 장바구니 쿠폰 등 11번가 프로모션 외 혜택을 멤버들과 나누어 사용할 수
[데일리임팩트 최문정 기자] 국내 ICT 업계들이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출생 인구) 맞춤형 구독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회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두루 이용하는 ‘락인효과’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 기회로 삼기 위해서다.20일 ICT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와 SK텔레콤 등은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멤버십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네이버는 지난 2020년 첫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출시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현재 누적 이용자수 800만명을 돌파했으며, 연내 1000만명 달성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