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아티스트와 협업…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제공

LF몰 김다예 작가와 협업한 첫 번째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 사진. LF
LF몰 김다예 작가와 협업한 첫 번째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 사진. LF

[데일리임팩트 김성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시작한다.

LF몰은 각 분야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첫 번째 협업 아티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Arts Meet Lifestyle’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LF몰이 지향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첫 번째 협업 아티스트인 김다예 작가는 특유의 유쾌함과 따듯함이 담긴 작품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한 아티스트다. 나이키, 네이버, 인천공항 등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선물하기 기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카드다. 총 7장으로 구성된 선물카드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다잘될거예요 등의 문구와 함께 김다예 작가 특유의 캐릭터와 개체들의 직관적 구성으로 선물을 보내는 사람의 마음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다. 해당 선물카드는 모바일 앱에서 상품 페이지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확인 가능하다.

이에 더해 오는 11일까지는 LF몰에서 운영하는 러스관 추천 상품 구매자와 LF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를 푼 이용자를 추첨해 김다예 작가와 디자인한 친환경 와인백을 증정한다. 러스관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으로 에코프렌들리, 리사이클링, 비건샵 등이 있다.

LF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LF몰은 김다예 작가와 협업한 이번 콘텐츠를 통해 선물하기 기능과 러스관 이용자에게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고객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LF몰은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