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변윤재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스키웨어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향후 유망한 해외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신규 브랜드를 발굴해 사업 성장성을 높인다는 구상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제이린드버그와 판권 및 라이선스 계약을 10년 연장했다. 이에 따라 스포츠웨어 명가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지난 10년 동안 골프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쌓았다면 향후 10년 동안은 스포츠 명가(名家)로 유명한 제이린드버그의 진면목을 알리겠다는 목표다.제이린드버그는 1996년 스웨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