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입출금 및 고금리 혜택, 파킹통장으로 주목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제공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제공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의 ‘플러스자유예금’이 최대 4.1%의 높은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17일 애큐온저축은행에 따르면 ‘플러스자유예금’은 자금 계획에 따라 자유롭게 입출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대 4.1%의 고금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예테크족 사이에서 주목해야 할 새로운 파킹통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1인 1계좌)라면 누구나 손쉽게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플러스자유예금’의 기본금리는 3.9%이며 2000만원 한도에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마케팅목적)와 애큐온멤버십플러스 가입 시 각각 0.1%p(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애큐온멤버십플러스는 다양한 금융상품 혜택부터 생활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뱅킹 가입 시 무료로 가입 가능하다.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자는 분기별로 세금 공제 후 원금에 더해 결산기준일 다음날에 지급된다. 결산기준일은 매 분기 마지막 월의 세 번째 금요일이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이번 플러스자유예금의 금리 인상은 자유로운 입출금과 높은 금리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금융시장 흐름에 발맞춰 차별화된 상품 및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