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서울 DDP에서 개최

사진=기업은행
사진=기업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IBK기업은행은 오는 11월 2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서울시와 공동으로 ‘2023 참 좋은 동행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코스닥 상장사인 뷰노, 에브리봇 및 LG유플러스, SK그룹 협력사 등 IT신산업 우수 중소·중견기업 70여개사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현장면접과 채용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IT 분야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현장 프로그램으로 △IBK기업은행 △IBK시스템 △LG유플러스 △HD현대로보틱스 △한화시스템 △당근마켓 등이 모의면접 및 현직자컨설팅을 진행해 구직자들에게 실전면접 경험과 맞춤형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취업준비 노하우를 소개하는 ‘셀럽라디오’, 면접성공을 위한 ‘메이크업쇼’, 취업상식 퀴즈 서바이벌 ‘도전! 취업준비 골든벨’, 직무별 필요역량을 소개하는 ‘현직자 직무톡톡’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현장면접, 채용상담 사전 신청은 ‘2023 참좋은 동행 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이밖에 서울시와 더 좋은 일자리 발굴 및 기업 성장지원을 위해 ‘일자리 동행 파트너’ 업무협약 또한 체결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