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 선수 출연해 대회 비하인드 및 당구 팁 공개

사진=NH농협카드 제공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NH농협카드는 3일부터 시작되는 ‘23-24 NH농협카드 PBA-LPBA 챔피언십‘의 성공개최를 위해 NH농협카드 프로당구팀 그린포스(Green Force)와 함께한 스포츠 예능영상 ‘최강당구 : 에피소드 그린포스’ 1편을 공개했다.

이날 NH농협카드에 따르면 이번 1편 영상에는 그린포스의 한국선수 5명(조재호·오성욱·김현우·김민아·김보미)이 출연해 선수 개인 인터뷰와 팀 리그 1·3라운드 우승소감, 비하인드 스토리 등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선수 개인 또는 당구와 관련된 퀴즈 대결을 통해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새롭고 유쾌한 모습도 담았다.

추후 공개될 2편에서는 △3:3 쓰리쿠션 대결 △묘기당구 △운명의 한 큐 등 ‘최강당구 : 에피소드 그린포스편’에서만 볼 수 있는 그린포스 선수 간의 팀 당구 대결과 선수 개인의 당구 기술 및 꿀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3-24 NH농협카드 PBA-LPBA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그린포스 선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구독 후 그린포스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최근 8전 전승으로 팀리그 3라운드 우승을 기록한 그린포스에 대한 국내·외 당구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당구라는 스포츠를 널리 알리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