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변윤재 기자] 네이버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이 일본 최대 한정판 거래 플랫폼, 스니커덩크(SNDK) 운영사 소다와 통합된다.한일 양국 최대 규모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이 합쳐진 만큼, 사업적 시너지가 상당할 전망이다. 향후 양사는 아시아 지역으로 사업 확장에 속도를 올려 아시아 최대 소비자간거래(C2C)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4일 크림은 976억 원을 투자해 43.6%의 소다 지분을 확보한다고 밝혔다. 소다는 크림의 연결자회사로 편입되게 되며, 내년 상반기까지 사업적 통합을 끝낼 방침이다. 크림은 소다를
[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네이버가 북미 1위 C2C(개인 간 거래) 패션 플랫폼인 포시마크 인수를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포시마크의 기업가치는 약 12억달러(약 1조5000억원, 기준환율 1274.4원)이다. 네이버는 인수 종결 후, 포시마크의 가용 현금을 포함한 주식 취득 댓가는 13억1000만달러(약 1조6700억원)라고 공시했다. 인수 완료 후 네이버 계열사로 편입된 포시마크는 5일 나스닥 상장을 철회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이번 포시마크 인수를 통해 네이버는 일본, 유럽, 북미까지 잇는 글로벌 C2C 주자로
[데일리임팩트 김성아 기자] 무신사와 네이버 크림의 짝퉁 티셔츠 전쟁이 무신사의 패배로 막을 내릴 전망이다. 해당 제품 제조사가 가품 판정을 내린 것.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급성장한 무신사가 이번 일로 상당한 타격을 입을 것으로 보인다.1일 네이버 크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제가 된 에센셜 3D 실리콘 아프리케 박시 티셔츠와 관련, 제조사인 피어오브갓에 판정을 요청한 결과, 명백한 가품에 해당하는 것으로 결론났다고 밝혔다. 이날 크림이 공개한 정식 검토 답변서에는 크림이 피어오브갓 본사에 보낸 2장의 에센셜 티셔츠 확인 결과
[데일리임팩트 변윤재 기자] 한정판 리셀 플랫폼 크림이 14일 벤처캐피털(VC) 알토스벤처스, 소프트뱅크벤처스, 미래에셋캐피탈으로부터 1000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지난 3월 200억원 규모 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6개월 만에 추가 투자 유치에 성공하면서 누적 투자 금액이 총 1400억원에 달하게 됐다. 업계 최대 규모다. 리셀이 재테크 수단으로 급부상하면서 전세계 시장 규모는 2019년 2조4000억원에서 2025년 8조원 수준으로 성장할 전망이다.이에 미국의 스탁엑스·고트·킥시파이, 중국의 나이스, 일본의 스니커덩
[미디어SR 길나영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EX (이하 코어탄력크림EX)'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인 '코어탄력크림EX'는 아이소이 탄력라인의 스테디셀러 ‘코어탄력크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미백, 탄력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톤, 촉촉한 피부, 주름개선까지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업그레이드 버전에는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 함량을 높이고 참마뿌리추출물(식물성 뮤신), 펩타이드 등의 코어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