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내년도 국내증시 진단 및 투자전략 소개

대신증권이 ‘2023년도 연간 증시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이 ‘2023년도 연간 증시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대신증권

[데일리임팩트 이상현 기자] 대신증권은 내년도 코스피 예상 경로를 제시하고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2023년도 연간 증시전망’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이경민 대신증권 투자전략팀장이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오는 28일 오후 4시부터 1시간동안 진행한다. 이 팀장은 경기침체와 물가안정, 통화정책의 변화 전망을 바탕으로 내년도 국내증시를 진단한다. 이어 그는 유동성과 경기 모멘텀 개선 시점을 예측하고 투자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문자메세지로 제공된다.

대신증권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금리와 물가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투자 환경에서 이번 세미나가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소통창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