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자료 화상 시스템에 업로드 후 상담 진행

신한금융투자 CI. 사진.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CI. 사진.신한금융투자

[데일리임팩트 이상현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디지털 고객의 투자상담 편의성 제고를 위해 오는 9월 30일부터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은 이번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를 통해 기존 유선상담, 신한알파 MTS 내 ‘투자상담TALK’ 및 투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디지털PB 화상상담 서비스는 투자 자료를 화상 시스템에 업로드 후 화면을 보면서 투자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디지털 VIP 고객에게는 기존 대면채널에서만 제공된 △상속/세무 △부동산 △연금 등의 투자 솔루션도 본사 전문 자문그룹과 연계 및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앞으로 상담시간, 상담채널 등에서 편의성을 개선해 더 많은 고객이 투자상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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