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쿠폰 지급 및 캐시백 혜택

유안타증권은 신규/휴면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쿠폰 지급 및 캐시백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신규·휴면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쿠폰 지급 및 캐시백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유안타증권

[데일리임팩트 이상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신규·휴면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 증정 및 ETF/ETN거래수수료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가 대상은 올해 초부터 지난 7월 14일까지 국내주식 매매 경험이 없는 신규·휴면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 ‘국내주식 룰렛 이벤트’는 경품으로 국내주식 ‘NAVER’, ‘현대차’, ‘카카오‘, ‘삼성전자‘, ‘파라다이스‘ 중 1주 또는 1만원 주식쿠폰을 100% 지급한다. 또 거래금액이 100만원, 1000만원, 1억원 이상일 때마다 룰렛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또 국내주식 누적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룰렛 참여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주식 누적 거래금액이 100억원, 200억원 이상인 경우 추가로 50만원을 증정하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ETF/ETN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도 지원한다. 1인당 2계좌(위탁, 중개형 ISA) 선택이 가능하고 선택한 계좌에서 온라인으로 ETF/ETN 매매 시 이벤트 신청 익일부터 90일간 무료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국내 상장주식을 매매할 경우 우대수수료를 적용받을 수 있다.

유안타증권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가 변동성이 심한 시장상황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