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발매

사진. 신한라이프.
사진. 신한라이프.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신한라이프가 광고 모델인 가상인간 '로지'와 함께 새로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한라이프는 '로지'를 중심으로 이뤄진 프로젝트 그룹인 '팀 패스파인더'가 두 번째 싱글 'Ask me'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Ask me'라는 제목의 이 록 신곡은 지속가능한 원더풀 라이프를 위한 MZ세대의 도전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Ask me'는 록 비트를 활용했으며 드럼, 기타, 베이스 등 다양한 악기로 완성되는 강렬한 사운드에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음악을 듣는 동안 밝고 쾌활한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출연진도 실제 꿈을 향해 도전중인 MZ세대로 구성됐다. 경찰, 프로그래머, 플로리스트, 복서 등 다양한 본업을 가진 4명의 밴드 멤버들은 이 시대 청년을 대표하며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전망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도전과 열정을 상징하는 강렬한 록 비트와 가사가 인상적인 'Ask M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7일 FLO를 포함한 국내외 모든 음원 사이트에 동시 발매된다"며 "신한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광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