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들에게 최대 5만원 캐시백 제공

사진. 신한은행.
사진. 신한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신한은행은 연금 수령 고객들을 위한 ‘4대연금+연금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은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4대 연금을 신한은행 계좌로 입금 받는 고객에게 캐시백 2만원을 제공한다.

또, 연금을 입금 받은 고객이 지인에게 연금입금 ‘친구추천’을 하고 실제로 연금이 입금되면 캐시백을 친구 1인당 5000원씩, 최대 5만원(연금 입금 캐시백 2만원 포함)까지 제공한다.

지인에게 연금입금 ‘친구추천’만 하는 경우에도 연금이 입금되는 친구 1인당 5000원씩,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0일까지다.

국민연금 입금계좌 변경은 신한 쏠(SOL) 또는 영업점에서 신청 할 수 있다. 이밖에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은 전국 영업점에서 연금 입금 계좌 변경 관련된 안내 및 도움을 받아 해당 기관에 변경 신청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앞으로도 연금 수령 고객 전용 신상품 및 은퇴 준비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은퇴 이후 삶을 돕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