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 합격자 발표 다음달 17일

사진. KB라이프생명.
사진. KB라이프생명.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KB라이프생명이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마케팅·영업기획 △계리·상품·리스크 부문 △디지털·IT 부문 △경영일반 부문이다.

모집 부문별 관련 학과 전공생을 비롯해 유관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하며 모집직무별 최대 2지망까지 중복으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혹은 졸업 예정자(2023년 8월)로 합격 후 바로 입사가 가능한 자이다.

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필 혹은 면제자만 지원할 수 있다.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원서 접수는 오늘부터 4월 9일 23시까지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4월 17일이다.

접수는 KB라이프생명 채용 홈페이지의 온라인 입사 지원을 통해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 영상(IT 직무 지원자 제외)을 제출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면접 등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5월 8일부터 7월 28일까지 12주간 인턴 실습을 진행하며 인턴십 기간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최종 채용된다. 

정규직 전환 결과 발표는 8월 11일이며 최종 입사일은 9월초 예정이다.

현직자와 직접 만나 상담할 수 있는 채용설명회도 마련했다. 4월 4일부터 5일까지 캐치카페(신촌점, 서울대점, 한양대점, 안암점)에서 진행되며 캐치 홈페이지에서 희망 회차를 선택해 사전 신청 후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KB라이프생명이 새롭게 출범한 만큼 회사의 첫 신입사원으로 꿈을 함께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