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AI 딥러닝과 디에이징 기술 활용

사진. KB라이프생명.
사진. KB라이프생명.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KB라이프생명은 윤여정 배우와 촬영한 '라이프를 나름답게' 유튜브 영상이 누적 조회수 500만회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KB생명과 푸르덴셜생명이 통합해 새롭게 출범한 KB라이프생명은 윤여정 배우와 함께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윤여정 배우의 20대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일생을 담아 '인생의 여정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KB라이프생명의 지향점을 반영했다.

광고 영상에 AI 딥러닝과 디에이징 기술을 활용한 것은 KB라이프생명이 국내 최초이다.

KB라이프생명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영상의 인기 요인에 대해 모든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는 윤여정 배우와 함께했을 뿐만 아니라, AI 딥러닝과 디에이징 기술을 이용해 배우의 20대 모습을 자연스럽게 구현해냈다는 점을 꼽았다.

KB라이프생명의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KB라이프생명이라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KB금융그룹 생명보험부문의 새로운 여정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