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 상담사·협력업체 등 선정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NH농협카드는 부산 연제구 소재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에서 '제2회 NH행복채움Day'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NH행복채움Day'는 하루 4만명, 연 1000만건 이상의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상담사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지난해부터 실시하는 행사다.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는 △권익보호를 위한 MOU △사기진작 프로그램 △감성케어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여 상담사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업무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상담사 직무 만족도 제고를 위한 상호존중과 감정노동자의 권익향상을 위한 기업 문화를 적극적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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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동수 기자
dong8266@dailyimpac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