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을 위한 혁신' 실천 위한 중요 활동

사진. 하나카드.
사진. 하나카드.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하나카드는 을지로 본사 사옥에서 2023년 하나카드 제 7기 고객 패널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 패널은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와 다양한 직업을 가진 하나카드 손님 15명으로 2월부터 11월까지 10개월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

이번 고객 패널 프로그램은 혁신을 이뤄내기 위해 손님이 당사에 바라는 점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경청하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찾아 낼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 패널은 하나카드의 새로운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불편사항을 보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금융취약계층에 대한 서비스 및 디지털 채널 편의성 증대를 위한 개선 활동 등 여러 주제에서 손님의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단순히 경청에서 끝나지않고 업무 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하여 손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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