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 적합한 금융상품·서비스 제공

사진. 삼성생명.
사진. 삼성생명.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삼성생명은 컨설턴트(설계사)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적합한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교육체계를 개편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신인 컨설턴트 대상 교육을 확대∙개편하고 기존의 현장체계교육을 재정비했다. 또 연수소를 통한 전문 교육 기회를 확대했다.

삼성생명은 이러한 교육 확대를 통해 신인 컨설턴트 6대 핵심 역량인 △컨설턴트쉽(Ship) △판매프로세스 △금융자격 △정도영업 △상품 △판매 전략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기존 컨설턴트 대상 교육을 대폭 개편했다. 우선 컨설턴트 세일즈 아카데미(CSA, Consultant Sales Academy) 과정을 신설했다.

법인·세무·단체보험 등 전문지식 및 프레젠테이션·스토리텔링 등 영업 관련 테크닉을 기르는 교육을 함께 진행해 판매 및 컨설팅 역량 강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연세대, 성균관대와 함께 산학연계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라고도 덧붙였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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