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신한카드.
사진. 신한카드.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신한카드가 소상공인 지원에 적극 나서며 금융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신한카드는 소상공인 마케팅 지원 플랫폼 'MySHOP Partner(이하 마이샵 파트너)'를 통해 지원한 중소영세가맹점의 매출액이 누적 1조5000억원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이 금액은 지난 2018년 9월 마이샵 파트너를 런칭한 이후부터 이 플랫폼에서 발행한 할인 쿠폰을 적용해 발생된 매출로 최대 15%내에서 할인 비용을 신한카드가 전액 부담하고 있다.

특히 작년 한해 동안 이를 통해 일어난 중소영세가맹점의 매출 금액은 5000여억원으로 사용된 할인쿠폰만 350만건에 달한다.

마이샵 파트너는 신한카드가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구축한 마케팅 통합 지원 플랫폼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신한카드 가맹점이 아닌 개인사업자까지 모든 소상공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형으로 운영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매출을 높이는 마케팅 플랫폼과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해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이끌어가는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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