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부문 높은 평가 받아

사진. 신한카드.
사진. 신한카드.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신한카드는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7년 연속 신용카드와 모바일앱카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국내 대표 싱크탱크인 산업정책연구원이 한 해 동안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공모·선정해 발표한다. 올해는 금융, 통신, 유통, 가전, 자동차, 교육, 소비내구재, 생활서비스, 공공 등 총 9개 분야에서 44개 기업·기관의 54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신한카드는 신용카드 부문에서 △고객 중심 디지털 △지속가능 경영 △미래 신한문화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신한카드의 ‘신한플레이’가 모바일앱카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신한플레이는 결제·송금·자산관리·상품추천 등 금융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생활콘텐츠를 고객친화적인 사용자 환경과 경험으로 구현해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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