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1월 선보인 NCT DREAM ‘KB스타뱅킹’ 광고가 공개 한달여 만에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KB스타뱅킹’ 광고 배경음악으로 NCT DREAM 겨울 미니앨범 타이틀곡 ‘Candy’가 선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영상 공개 2주 만에 누적 조회수 375만회를 기록했고, 한달여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누적 조회수 1000만회 조회수를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광고 영상에는 ‘최고의 은행과 최고의 아이돌이 만났다’, ‘Candy 노래를 들으면 무조건 KB스타뱅킹이 생각난다’, ‘TV에서 광고가 나오기를 간절히 기다린다’ 등 긍정적인 댓글이 이어졌다.
또한, 본 광고는 TV, 아파트 엘리베이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릴스 등 다양한 형태와 컨셉으로 순차 공개되며 광고가 공개될 때마다 ‘KB국민은행’이 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앞으로도 NCT DREAM과 KB국민은행이 만들어갈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Welcome 신규고객' 이벤트 실시
- KB국민은행, '배달의민족' 제휴 이벤트 실시
- KB국민銀, '금융거래 시 다양한 혜택 제공' KB금융쿠폰 출시
- KB국민銀, 개인신용대출 가입고객에 'KB신용생명보험' 무료 지원
- KB국민은행-TMAP, 연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실시
- KB국민은행, 설날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실시
- KB국민은행, 'KB Wallet 전자 구매영수증' 서비스 실시
- KB국민銀, 고등학생 학습역량 향상 프로그램 ‘KB라스쿨’ 입학식 실시
- KB국민은행, 모바일·인터넷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시행
김병주 기자
bjh1127@dailyimpac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