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DB손해보험.
사진. DB손해보험.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DB손해보험이 지난 1일 신규 기업PR 캠페인 '새롭게 약속해' TV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규 TV광고는 다양한 약속이 시작되는 신년의 소비자 행동 특성을 고려해 일출과 함께 3D 조형물 비쥬얼, 그리고 새해와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인 '약속'을 연결한 '새롭게 약속해'라는 광고 카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소리, 음악 등 청각적 요소를 활용해 제작하여 인기뮤지션 '장기하와 얼굴들'의 중독성 강한 음악 '새해 복'을 통해 주목도를 높였고 DB손해보험의 모델 임윤아가 내레이션을 진행해 밝고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새롭게 약속해' 캠페인은 1월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 온라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고객의 행복을 지켜가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