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국민은행.
사진. KB국민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KB국민은행은 금융거래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금융쿠폰’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B금융쿠폰’은 상품 가입 등 금융거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형태의 리워드다. 쿠폰 종류는 예금, 청약, 펀드 등 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하는 ‘금액쿠폰’과 예·적금 가입할 때 추가금리를 제공하는 ‘금리우대쿠폰’이 있다.

‘KB금융쿠폰’은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이벤트 또는 신상품 출시 프로모션 등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다. 당장 상품 가입 계획이 없는 고객을 위해 쿠폰 사용기간을 연장하거나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로 보낼 수도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쿠폰은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만 14세 미만 고객이 입출금통장을 최초로 개설하는 경우 ‘KB금융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항한다. 대상고객 전원에게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 2만원과 적립식 예금·펀드 가입용 쿠폰 5000원을 즉시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KB금융쿠폰’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출이자 납부, 외화 환율 우대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쿠폰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