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증정 및 헤어 드라이기 선물 등

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OTT ‘아이들나라’를 구독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구독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진행한다.사진.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OTT ‘아이들나라’를 구독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구독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진행한다.사진. LG유플러스.

[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OTT인 ‘아이들나라’ 구독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달  LG유플러스가 선보인 아이들나라는 총 5만여편의 콘텐츠와 함께 1200개의 메타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콘텐츠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 양육에 도움이 되도록 부모를 대상으로 우리 아이 성장 리포트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더 많은 고객이 아이들나라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가입 첫 달 1개월 무료 구독권을 제공하고 있다. 또 무료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자녀의 기억력과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보드게임 ‘캐치티니핑 메모리게임’과 ‘공룡 메모리게임’ 중 한 개를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가입 후 1개월이 지난 유료 구독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5천원 제공과 함께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프로페셔널 헤어 드라이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내달 19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이들나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BTI 테스트’에 참여하고 결과를 게시물로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웃백 10만원권(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아이BTI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성격 유형 검사 MBTI의 키즈 버전이다. 간단한 12개 문항을 통해 응답 결과에 따라 아이의 성향을 16가지로 나눈 아이 유형 테스트로 자녀의 성향뿐 아니라 ‘우리 아이 방긋 포인트’와 ‘우리 아이 뿌앵 포인트’를 함께 제공해 부모가 아이를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아이들나라 구독 이벤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며 “지속적으로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아이들나라는 최초 가입 시 무료로 한달간 이용할 수 있으며, 내달 31일까지 가입하면 기존 월정액에서 60% 할인된 금액인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